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9. 17:04

대전동물원 근처 사정동카페 커피플레이트

대전동물원 근처 사정동카페 커피플레이트

 

 

안녕하세요 ㅎ꼼데입니다 ㅎㅎ

오늘은 저희집 근처카페이자 단골이고 사정동카페로 유명한 커피플레이트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

요즘 사정동에 유동인구가 참 많아지고 있는데요 ㅎㅎ

유아교육진흥원이랑 산성도서관 등 여러가지 건물들이 들어서면서

사람들의 왕래가 잦아지고 있습니다 ^^

정말 좋은일이에요 ㅎㅎ 사정동하면 모르시는 분들도 많고

밤늦게 다니려면 너무 무섭거든요 ㅠㅠ

 슬퍼2

 

ㅎㅎ 동물원가기전에 들르기도 참 좋은 위치에있는 카페 커피플레이트!

아기자기한 핸드메이드 소품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요 ㅎㅎ

진열되있는 상품들은 판매가 가능하답니다 ^^

 

 

 

 

 

 

 

천장의 조명은 엔젤**스 카페의 조명과 동일한 조명인듯 해요 ㅎㅎ

밝으면서도 눈아프지않은 은은한 조명이  아주 집중이 잘되는 커피플레이트 카페 ㅎㅎ

 

 

 

 

시즌별로 분위기도 바뀐답니다 ㅎㅎ

이젠 봄이 오니 꽃이 주렁주렁~

 

 

 

 

매장 가운데에 진열되어있는 핸드메이드 소품들 ㅎㅎㅎ

진짜 갖고싶어요 ㅠㅠㅠ

열쇠고리가 참 이쁜거같아요 ㅎㅎ

전체적으로 커피플레이트에는  부엉이를 소재로한 소품들이 많이있는것 같아요 ^^

 

 

 

커피플레이트카페의 가장 큰 장점이자 이색적인 점은

도자기 핸드페인팅체험이 있다는 것!!!

나만의 식기류를 만들 수 있는 체험부스가 있어요 ㅎㅎ

문의는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시거나 방문해서 물어보시면 됩니다 ^^

 

 

저도 취업해서 돈벌면 주말에 이런거 하러 올거에요 ㅠㅠ꼭

 

 

 

내가시킨건 언제나오나 ㅎㅎ

신나2

 

 

 

 

 

 

 

 

 

제가 주문한건 아메리카노와 브라우니!!

브라우니에는 원래 아이스크림이 올라간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있을때 가시길 바래여 ㅠㅠ

 

 

 

내일도 또 갈거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