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2. 28. 21:25

 분위기와 커피 맛이 좋은 마루카페를 소개합니다.

 

금방이라도 하늘에서 흰눈이 펑펑 쏟아질 것만 같은 겨울 날.

아주 오랫만에 어릴 적 친구를 만나 분위기 좋은 마루카페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대전 보문산 입구에 위치한 예쁜 카페입니다.^^

사진으로 다 담아오지 못했지만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진 분위기 좋은 카페예요.

 

입구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2층 입구 앞쪽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서 1층은 가보지 못했답니다.ㅎ

 카페는 2.3층으로 되어 있어요.^^

분위기 있는 날이라서 그런지 많은 여성분들이 카페 창가쪽에 이미 쫘~악 깔려있었어요.ㅎㅎ

어쩔 수 없이 카테페중앙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답니다.

 

분위기 좋지요?!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요...

다락방으로 올라가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3층에는 많은 손님들이 자리잡고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오지 못했어요.

창문이 아주 넓어 창 밖 풍경을 감상하기에는 아주 딱이더라구요.ㅎㅎ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커피 맛이겠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에 행복을 듬뿍 느끼고 왔다고 하면 짐작 가시겠죠?!ㅎㅎ

오랫만에 친구와 함께한 여유있는 겨울 오후였어요.

Oh! happy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