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3. 3. 19:03

탄방동카페 더치커피카페 COLD BREW DUTCH COFFEE

틴방동카페 더치커피카페 COLD BREW DUTCH COFFEE

 

후우~ 벌써 3월이 되었어요 ㅠㅠ

시간이 어찌나 빠른지 ㅎㅎ 요즘 미세먼지와 황사때문에도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큰일이에요 ㅠ

벌써 일주일째 앓고 있답니다 ㅠㅠ 기침이 너무 심해요 ㅠㅠ

그래서 최근에는 카페도 잘 못갔어요 ㅠㅠ

더치커피가 카페인이 없다하여 (없지는 않겠지만) 대전더치커피카페를 찾아봤어요

 

대전카페

대전 더치커피

 

대전 서구 탄방동에 위치한 더치커피카페

이름은 cold brew dutch coffee였네요 ㅎㅎ

쿠폰이 명함과 같이 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

기발한 아이디어?

 

 

 

빈티지한 인테리어로 카페 분위기가 조성되어있는데

시멘트만 바른 자칫 무심해보이는 벽에

유화물감으로 그림을 더해서  멋진 벽이 완성되었어요 ㅎㅎ

하지만 조명이 너무 세서 잘 안나왔네요 ㅎㅎ

 

 

 

 

 

 

 

 

 

 

 

 

 

 

 

더치커피는 무조건 아이스만 가능한것 같더라구요 ㅎ

더치커피 특성이 뜨거운물에 타먹으면 맛과 향이 떨어지는 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

 

티매트가 귀여워서 한컷 찍었습니다 ^^

 

 

 

 

가까이 가기가 귀찮아서 이렇게 찍었는데 망했네요 ㅎㅎ

커피머신이 아주 삐까번쩍합니다 ^^

 

 

 

 

 

 

 

더치커피 그라데이션이 아주 예술이에요 ㅎㅎ

맛도 최상이었그요

 

 

 

 

 

 

 탄방동 더치커피카페 주소입니다 ㅎㅎ 참고하시고 찾아가 보세요 ㅎㅎ

 

마지막으로는 커피마시면서 그린 손그림 ^^ ㅎㅎㅎ 힐링 제대로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