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2. 16. 18:10

대전 코스트코 커피 - 아메리카노

대전 코스트코 커피 -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ㅎㅎ 꼼데입니다 ㅎㅎ

오늘은 비도 많이 오고 어디 나가기가 싫은 월요이이네요 ㅠㅠ

월요병이 돋아난다...

그래도 카페를 소개해드리기 위해서 카페를 가려 했으나

오늘은 어마마마의 부탁때문에 대전코스트코를 갔다왔습니다 ㅎㅎ

저는 베이크와 아메리카노를 마셨죠 ㅎㅎ


사람이 없는 한산한 날이면 여러 사람들이 카페처럼 왕래하기도 한답니다 




제가 먹은 코스트코 베이크와 아메리카노

ㅎㅎ저는 항상 코스트코에 먹으러갈때는 음식이 뜨거우니까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셔요

코스트코 매장 안이 자체적으로 덥기도하면서 답답해서 시원한게 땡겨요

공감100%?


창고형마트이다보니 환기가 제대로 되는 건가 싶기도 하답니다 ㅎㅎㅎ











아메리카노 맛은 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 치고는 나쁘지 않아요 ㅎㅎ

왓더 밍밍커피는 아니라서 저는 자주 마시는데

물가폭등때문인지.. 작년과 다르게 아이스아메리카노 양이 적어졌어요 ㅠㅠ


그게 좀 슬프답니다 ㅎㅎ 얼음도 더 많이 들어가고 ㅠㅠ

그것 빼면 저렴한 가격에 무난하답니다 ㅎㅎ

코스트코의 가장 싼 메뉴는 음료수 ㅋㅋ 리필을 10번이고 20번이고 해도 되는데

가격은 단돈 500원


그만큼 음료가격은 싼데 우리는 비싸게 주고 먹었다는 거겠져? 

슬퍼2



대전 코스트코 커피 - 아메리카노의 맛은 별 ★★★☆ (3개반)

카페가기는 애매하고 수중에 돈이 만원 이하라면 코스트코 커피도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