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3. 19. 20:15

대전 둔산동 프리마켓에 다녀왔어요~

 

프리마켓이란 오픈마켓과 비슷한 개념으로 자유장터라고 보면되요.

드디어

대전 둔산동에서 프리마켓이 열린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와봤어요.~

 

따뜻한 봄날의 프리마켓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왔더라구요.ㅎㅎ

줌바댄스 공연팀의 역동적인 공연은 가슴을 울리는 근사한 공연이었어요.

아직도 가슴이 두근거리는것 같아요.ㅎㅎ

 

깨끗하게 사용한 질 좋은 물건들도 많이 나와있었답니다.

갑자기 지름신이 강림하려고 해서 힘들었네요.ㅋㅋ

 

직접 만든 예쁜 쥬얼리들이에요~

멋진 가방을 직접 만들어 판매도 하고,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주기도 한답니다.^^

이혈 코너에요~

향기로운 향첩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한약의 그윽한 향기를 마시니 보약이라도 마신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ㅎㅎ

이렇게 근사한 액세서리를 직접 만들 수 있다니 정말 멋지네요!

냅킨아트 공에품은 실용적이고 아름답지요~

수지침 코너에요. 제 손을 만저보기만 했는데 허리가 틀어진것을 맞추더라구요!

깜놀했어요.ㅎㅎ

한지공예 고급지고 화려하죠?!

다양한 공예작품과 공예강좌 소개가 준비되었더이다~

 

 

 

 

 

 

 

 

 

 

 

정말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했어요.

완전 기대이상이더라구요.ㅎㅎ

이것 말고도 아이들이 가지고 놀던 장난감, 책을 가져다가 팔기도 했어요.

다음에 프리마켓이 열리면 꼭 한번 구경가셔서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구입하시고

좋은 강좌들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