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 18. 16:17

대전 서구의 도마동에 위치한 도마 큰 시장을 소개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겨울이면

따뜻하고 깨끗하고 주차장이 잘 마련된 대형마트를 찾아

반찬 거리를 장만하려는 발길이 많아집니다.

그로인해 재래시장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그래서 요즘 재래시장은 주차장을 비롯해서 시장을 쾌적한 시설로 바꾸어가며

시장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대전시 서구에 위치한 도마 큰 시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없는 물건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물건들이 진열되어 새로운 주인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시장 상인분들도 밝은 표정과 친절한 모습으로 손님을  맞이하시더라구요.^^

싱싱하고 저렴한 농수산물이 많은 도마 큰 시장에 들러보세요.

 행복 가득한 저녁 식탁을 준비할 수 있답니다.ㅎㅎ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손님들의 발길이 뜸하네요.

재래시장을 살리고 우리의 실속있는 장보기를 위해 시장을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

잡곡과 야채를 파는 시장골목입니다.

야채와 잡곡을 파는 상점이 다른 골목쪽에도 많이 있어요.

 

 

맛있는 고기를 파는 정육점도 곳곳에 있어서 신선하고 저렴한 육류를 구입하기 좋아요.

제가 자주가는 닭 집이예요.

닭갈비나 오리주물럭용으로 손질도 잘해주시고 닭똥집도 서비스로 주신답니다.ㅎㅎ

싱싱한 과일도 많구요~

각종 맛있는 떡이 먹음직스럽게 진열되어 있는 떡집도 몇 곳 있어요.

반찬 가게~

맛있는 옛날 과자들이예요.^^

각종 튀김과 군것질거리들~

직접 삶아 맛있게 양념한 돼지족발~

싱싱하고 저렴한 생선들이예요.

각종 신선한 젓갈입니다.

만두와 도넛~

주방용품점~

속옷과  의류판매점~

여기서 시어머니 드릴 융이 듬뿍 들어간 몸빼바지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각종 건어물이 저렴한 건어물점~

즉석 어묵집. 장아찌 가게예요.^^

바로 구운 김과 맛있는 식헤도 판답니다.

약재료가 다양하게 준비돼있네요.~

비록 날씨는 좀 춥지만 따뜻하게 차려입고

도마 큰 시장에 들려보세요.

신선한 식재료와 따뜻한 마음과 덤까지 담아올 수 있으니까요.^^

도마 큰 시장에 장보러 오는 발걸음이 재래시장도 살리고 지역 경제도 살리는 발걸음이 될거예요.

살 맛나는 따뜻한 세상을 꿈꾸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