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4. 9. 12:12

 선화동 소머리국밥 전문점

 

소머리국밥으로 30년이상 이어온 소머리국밥전문점을 소개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다녀왔는데, 국물이 담백하고 깔금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대전 중구 선화동에 위치한 소머리국밥전문점입니다.

주방이 훤히 들여다 보이고 청결해보이죠?!

 식당 내부가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어요.ㅎㅎ

소머리국밥과소머리 수육만을 판매하는 소머리전문점 맞는거 같아요!^^

김치가 얼큰하고 정말 맛있답니다.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는 저는 가위로 잘게 썰어서 먹었어요.

근데 이 김치 은근히 중독성 있드라구요!!!

 소머리국밥은 담백하고 구수한 맛을 뽐냅니다.

국물이 리필된다는 멋진 소식도 있구요.ㅎㅎ

국물이 정말 진하고 구수해보이죠?!ㅎㅎ

너무나 맛있어서 요로코롬 깔끔하게 비워버렸답니다.ㅋㅋ

 

나른한 봄~ 기운 딸리거나 구수한 국물이 생각 나실 때 한 번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