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 25. 16:52

착한낙지 매콤달콤 낙지덮밥.시원한 연포탕~

 

오늘은 착한낙지집 매콤달콤한 맛의 낙지덮밥과 시원한 연포탕을 소개합니다.

착한낙지는 체인점이라 지역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서구 가장동에 위치한 착한낙지를 방문하였습니다.

 

 

낙지의 효능부터 읽고 가실께요.ㅎㅎ

메뉴판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밑반찬부터 메인 요리까지 만족하게 먹고왔어요.^^

기본 반친 세팅입니다.

샐러드가 상큼하니 먹을만 했구요~

순두부는 무한리필입니다.

오이미역 냉채는 매콤달콤 낙지덮밥 먹을때 꼭 필요하답니다.

시금치 무침이예요~

연포탕이 준비되었네요.^^

육수가 보글보글 끓을 때 커다란 낙지 투하합니다.

국물이 느므느므 시원했어요.낙지도 쫄깃쫄깃 맛있었구요.

 

매콤달콤 낙지덮밥에 함께 넣을 콩나물입니다.

낙지덮밥 소스와 콩나물, 시금치를 넣고 쓱싹쓱싹 비벼줍니다.

 

시원한 연포탕과 낙지덮밥 정신없이 흡입하느라 맛있게 비벼진 사진은 없네요.ㅋㅋ

 

저희 가족들 모두 만족하게 먹고 왔어요.

울남편은 낙지덮밥이 딱~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ㅎㅎ

매콤한 음식이나 시원한 음식이 땡길 때 들러보세요.^^

만족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