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 13. 18:04

들깨 수제비가 최고 맛있는 집을 소개합니다.

 

한파로 인해 추위가 장난이 아니네요! 이렇게 추운 날  따뜬한 들깨 수제비 한 그릇 어떠세요?^^

단언컨데 들깨 수제비 최고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제 평생 최고의 들깨 수제비 맛이었답니다.

 

 

 

깔끔하고 정갈한 식당 내부가 맘에 쏘~옥 들었구요

세련된 조리복을 입으신 조리사의 멋진 모습도 근사했답니다.ㅎㅎ

 

겉절이 맛도 최고 였답니다.

 

검은 콩 만두예요.

비쥬얼부터 먹음직스럽죠?!^^

맛도 최고랍니다.ㅎㅎ

 

제가 침이 마르게 자랑하는 들깨 수제비랍니다.

 

이렇게 덜어서 먹는데

 수제비는 쫄깃쫄깃하고  국물운 엄청 고소고소하답니다.ㅎㅎ

 

가족들과 갔었는데 모두들 맛있다고 난리였어요.

들깨 수제비를 먹어보니 다른 메뉴도 맛날것 같은 기대가 들었답니다.

다음엔 누룽지 백숙을 먹어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