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 6. 18:06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닭내장탕 용문동 깡순이네  

 

 

 

오늘이 가장 춥다는 소한인데요 생각보다 날씨가 그렇게 춥지는 않았죠 하지만 그래도 저녁이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용문동 나만의 맛집인 깡순이네 닭내장탕 집을 다녀왔습니다.  

 

 

 

 

보통 닭내장탕이나  한마리 볶음탕을 자주 먹는데요 가끔 내장탕 못드시는 분들과 먹을때에는 닭볶음탕도 먹습니다. 가격대는 그냥 보통입니다 둘이먹을때는 소(小) 3명이상은 대(大)로 시키는게 좋아요!

 

 

 

 

 

이날은 닭내장탕을 먹을줄 아는 친구랑 갔기 때문에 닭내장탕 작은걸로 하나 시켜서 먹었습니다. 처음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야 하는데 배가 고픈 나머지 잊고 있다가 어느정도 먹다가 찍었네요 !!

 

 

 

닭내장탕 속에 들어있는 이 알과 똥집이 또 제맛이죠!!

 

 

 

 

푸짐하게 나와서 성인 남자 둘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안에 미나리 맛있더군요! 당면은 국물이 쫄지 않게 익었다 싶으면 빨리 먹어주세요!! 참 안에 수제비도 있다는!! 

 

 

 

닭내장탕 드실줄 아시나요?! ^ ^

 

 

 

반찬은 간단하게 물김치!! &

 

 

 

장조림인데 닭내장과 알로 만든 장조림 짭쪼름 하면서 맛나요! 이건 여기 깡순이네에서 처음 먹어 봤어요!

 

그리고 두번 리필해서 먹은 무침 이거 채소 뭐라고 했었는데 까먹었네요 ~ ㅎㅎ;;

 

 

그리고 중국산 + 국내산 고추가루로 만든 김치!

 

 

겨울이 올면 따뜻한게 많이 생각나는데요 아직 조금 따뜻한 겨울이지만 뭐 한파야 오긴 하겠죠!

그래도 겨울이니까요!ㅋ

 

이 겨울 용문동맛집 깡순이네 닭내장탕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