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6. 30. 17:16

만년동 베스타뷔페

 

 

지난 4월 가족들과 함께

만년동 베스타뷔페를 다녀왔어요^^

사진을 올려야지 올려야지 생각만 하다보니

벌써 2개월이 훌쩍 지나버렸네요. (-_-);;

 

 

 

 

이곳 만년동 베스타뷔페는 인기가 많아서

온 식구가 마음편히 모여서 먹으려고

미리 한달전에 예약을 했답니다^^

 

 

 

 

엘리베이터에 탔더니 예약 명단이 똭~!

ㅎㅎㅎ

식당 입구에서도

예약명단을 확인 받고 나서야

예약해 둔 방에 갈 수 있었어요^^

뭔가 거창한 느낌이 팍팍~!!

 

 

 

 

캬~~!

뭔가 그럴듯한 분위기에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이제 예정된 먹방의 시간이 다가오기 전에

전체적으로 준비된 음식들의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이곳 베스타뷔페는 음식을 준비해놓고

예약한 시간이 되어야만

그 시간에 예약된 사람들이

모두 함께 음식을 먹을 수 있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준비된 음식들을

미리 찍을 수 있었어요^^

 

전부 찍을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사진량이 방대합니다^^

이해해 주세요

ㅎㅎㅎ

 

 

 

 

 

 

 

 

 

 

 

 

 

 

 

 

 

 

 

 

 

 

 

 

 

 

 

 

 

 

 

 

 

 

 

 

 

 

 

 

 

어휴... 정말 많이도 찍었었네요.

음식종류가 어마어마 하지요?

그런데 이게 다가 아니에요.

제가 못찍은게 더 많답니다.

 

생과일주스 라인도 별도로 있고

아이스크림바도 따로 있어요.

하지만 시간이 별로 없어서

더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식당에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은

총 2시간 입니다.

그런데 마감 10분전부터

조금있다 나가셔야 한다고

너~무 많은 직원들이 왔다갔다 해서

막판에 기분이 좀 상했네요.

 

무튼 어머니 생신 덕분에

베스타에서 실컷 맛있게 먹고 왔어요.

특별한날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