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6. 25. 23:25

[보또랑] 면역력 높여주는 영양보충 추어탕

추어탕,,,,말만 들어도 왠지 비릿한 냄새가 나서 거부감이 생기는데요

냄새 전혀 안나고 영양만점 맛있는 보또랑을 소개할께요

더운 날씨에 생각과 일치하지 않게 늘어지는 몸뚱아리를 세우려면 보또랑에서 면역력 높여주는 추어탕으로 영양보충 해야된답니다

메르스로 불안해진 요즘 면역력 높이기에 딱 좋은 추어탕 완죤 강츄강츄!!

추어탕은 면역력 뿐만 아니라 고혈압, 동맥경화에 좋으며 여성들의 다이어트식으로도 인기있어요

보또랑 원래는 봇도랑[보또-/볻또-] 봇물 끌어들이거나 빼게 만든 도랑인데 소리나는 대로 보또랑이네요 

 

 위치는 대전 중구 유천1동 325-6번지 (버드네 초등학교 건너면 먹자거리)에요

 태평동 버드네 성당 옆에 있어서 찾는데 크게 불편하지 않겠죠

 덥고 지치는 여름 보또랑에서 면역력 높여주는 추어탕으로 영양보충 해볼까요

에구구 사진이 흐릿하네요,,

전 늘 추어탕을 먹습니다,,,그래서 다른 메뉴는....

요건 어떤 음식일까요,,,,미역같죠

맛있다고 너무 많이 먹으면 뱃속에서 불어~~~요

 양배추 야채 샐러드

 물미역 초장무침,,,,,

깍두기

 깻잎무침

 반찬은 대략 푸짐하게 주시네요

 팔팔 끓는 국물에 밥을 넣어 후후 불어 먹으면,,,,아 정말 개운하죠

제가 원래 싫어하던 음식인데 여기서는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돌솥밥으로 주시니 정말 맛있어요

밥을 덜어내고 누룽지는 그냥 박박 긁어먹어요,,,

정말 고소하고 바삭해서 은근 중독성 강한 누룽지랍니다

덥고 지치는 여름 보또랑에서 면역력 높여주는 추어탕으로 영양보충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