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24. 21:24

대전 복수동 맛집 왕's

 

대전 서구 복수동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 있답니다.

왕's 라는 페밀리 레스토랑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맛도 좋답니다.^^

아메리카노는 무료이구요~

음료는 리필됍니다.

반찬은 기본 제공해주고 추가로 원하면 셀프~에요.

분위기 괜찮죠?!^^

울 남편이 좋아하는 까르보나라예요.

생각보다 양이 많답니다.

집에서는 이런 맛 내기가 힘들어요.

필라프 맛도 훌륭합니다.

이건 또띠아 피자인데 서비스로 받은 거랍니다.

왠지 횡재한 기분이더라구요.ㅎㅎ

맛 좋습니다.~

이 피자이름은 생각나지 않는데ㅋㅋ

맛은 생각나네요! 맛이 Good입니다요.^^

돈까스와 떡볶이 떡, 만두, 미니 주먹밥의 절묘한 만남~

우리 딸아이가 좋아하는 메뉴에요.ㅎㅎ

 

가족끼리 저렴하고 맛있는 저녁식사를 즐기기 위해 좋은 레스토랑이예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더 맛나는 포스팅으로 만나볼께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