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2. 31. 17:44

맛있는 김밥 만들기

 

온 가족이 좋아하는 김밥으로 조촐하게 송년파티를 해볼까해요.ㅎㅎ

2015년을 보내며 아쉬움은 뒤로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를 보냈음에 감사하며...

 

김밥 재료가 좀 많은것 같죠?!ㅋㅋ

김밥 20줄 분량입니다.

지금부터 맛있는 김밥 만들어볼께요.^^

김밥 재료를 이렇게 준비했어요.^^

계란은 부쳐서 반으로 갈라둡니다. 햄은 익혀서 잘라 준비해줍니다. 단무지는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준비합니다.

오이는 썰어서 소금에 살짝 절여줍니다. 어묵은 간장과 설탕을 조금 넣고 볶아줍니다.

당근은 썰어서 기름에 볶아줍니다.

참치는 기름을 뺀 후 그릇에 담아둡니다. 깻잎은 깨끗이 씻어서 반으로 잘라둡니다.

치즈는 반으로 잘라서 준비합니다.

흑미를 조금 넣어서 밥을 고슬고슬하게 짓고

맛소금.참기름을 넣어 비벼줍니다.

백미로 밥을 고슬고슬하게 지어서 맛소금.참기름 넣고 비벼줍니다.

김 위에 밥을 깔고 계란 부친것 올려줍니다.

여기에 깻잎. 참치 올려줍니다.

단무지.햄 올려줍니다.

어묵 볶은것 올려줍니다.

오이를 올려줍니다.

당근을 올려줍니다.

마지막으로 치즈를 올려줍니다.

김발을 이용해서 돌돌 말아줍니다.

 

김밥 20줄이 완성되었네요!ㅎㅎ

흑미를 조금 넣으니 보라빛 김밥이 되었네요.^^

 

 

소박하더라도 정성이 듬뿍 들어간 음식 준비하셔서 2015의 마지막 날을 아름답게 마무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