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2. 17. 21:50

대천 가볼만한곳-겨울대천바다와 개화예술공원

 따뜻한 주말 동생이랑 조카랑 겨울바다 대천을 다녀왔습니다

 대천바다를 여러번 가보았지만...이렇게 물이많이 빠진적은 없었던것 같아요

조카랑 열심히 달리기도 하고 조개도 줍고 즐거운 한때를 보냈습니다.

 

 

 대천하면 싱싱한 조개구이가 최고죠

대천겨울바다에서 열심히 달리기는 한 우리들은 조개구이를 흡입

무한 리필을 두번더 ㅎㅎㅎㅎ 조개로 배부르게 먹기는 처음인듯...거기다  칼국수 까지......

 대천 겨울바다를 뒤로 하고 20여분을 달려온 개화예술공원

 

 

 개화예술공원에는 365일 물레방아를 돌리는 코 큰 피노키오가 있네요^^

 

 개화예술공원은 시비도 많고 조각공원이 입구부터 잘 정비되어 있어서

볼것이 많아요. 시비에 새겨진 시를 한소절 한소절 읽다보면 어느새...나도 시인이 된것같은 착각

 

 개화예술공원에는 대형붕어가 있다 없다??

7살 조카의 한마디 [이모 아주큰 붕어빵이다!] 빵터짐ㅎㅎ

개화예술공원 입구에 있는 이 조각상을 보고

7살 조카는 또 한마디 했네요

못된소가 잘못했다고 기도하는 중이라네요

어떻게 그런생각을 했는지 모르지만 아이들의 생각은 무궁무진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