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2. 2. 17:36

[일본여행] 후쿠오카 타워!

 

 

 

뒤적뒤적 어떤 사진을 올릴까 하다가 후쿠오카 타워에서 찍은 야경이 보여

오늘의 포스팅은 '후쿠오카 타워'입니다~

(후쿠오카 타워를 소개하기에 사진이 부족하지만..또르르)

 

 

 (후쿠오카 타워에서 찍은 야경1)

 

 

후쿠오카 타워는 1989년에 세워졌습니다!
234m라고 합니다 :)

 
지진이 많이 일어나는 일본의 특성상 높은 건물이 없기 때문에 유명하다고 하네요.

(정말 일본을 돌아다니면 높은 건물들이 없었어요~)

 

야경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아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ㅎㅎ

 

 

(후쿠오카 타워 안 레스토랑)

(먹었던 도시락 사진)

 

 

저는 여행하는 쪽에서 도시락을 준비해 줘서 타워 안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간이 달라서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ㅋㅋ)

 

옆에 야경도 보이고 조명도 은은해서 왜 데이트 코스로 뽑히는지 알겠더라구요~

실제로 타워 안에 사랑의 자물쇠(?)를 달아 놓는 곳도 있어서 연인들도 많이 애용하고

(저랑은 상관은 없지만..상술따위..)

 

저도 언젠가는 옆에 남자사람과 함께..(주륵)

 

(후쿠오카에서 찍은 야경2)

 

입장료는 무료! 는 아니고...

외국인은 할인되서 640엔(한화로 6400원)가량이에요~

...비싸지만.. 꼭 나는 멋진 야경을 보겠다고 하시는 분들은 다녀오심이.. ;

 

그리고 저는 늦은 시간에 간거라 주변이 너무 깜깜해서 사진이 덜 예쁜데..

조금 덜 어두워질 때 쯤 가면 건물도 더 잘 보이고 사진도 예쁘게 찍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후쿠오카 야경과 함께~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