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 27. 20:33


당진의 맛집을 가다..

회덮밥으로 유명한 당진 수덕회관을 찾아 갔습니다.

밖에 보이는 바다 풍경도 좋아 보였지만 사진에 담지는 못했네요.. 



바다하면 생각나는 미역부터 맛있는 반찬까지.. 배가고픈 저에게는 군침부터 돌게 합니다. 



일반 김과는 조금 다른 김이 신기했습니다. 회덮밥과 정말 잘 어울리는 ^^

혼자 다 먹었다는 후문이..ㅋㅋ



짠..~~ 회덮밥은 역시 바닷가를 가서 먹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왜 바닷가 근처 횟집과 회덮밥집을 찾는지 조금을 알것같았습니다. 



한상 차렸으니 이제 ^^ 먹어 볼까요? 호로록



사실 비벼 놓구 사진찍는 것도 깜빡 하고 이렇게 사진을 찍었네요.. 

맛있는 회덮밥이 다시 먹구 싶네요.~~ 



다음에 또 가서 호로록을 ~~ 약속하며 말도 안하고 폭풍 흡입을 하고 왔습니다.

아~~ 군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