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12. 16. 16:38

올 겨울은 짬뽕라면 전쟁 !! 갓짬뽕 후기

 

지난 여름에는 짜장라면의 전쟁이었다면 이번 겨울은 짬뽕라면의 전성시대인가 봅니다 < 오뚜기의 진짬뽕 > 그리고 < 팔도의 진짬뽕 > < 농심의 맛짬뽕 > < 삼양의 갓짬뽕 >이 그 최강자를 두고 올 겨울 한판 붙을 예정인데요 이 흐름에 저도 간짬뽕을 먼저 시식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간짬뽕은 국물이 있는 짬뽕라면은 아니고요 개인적으로는 불닭볶음면이 생각이 나더군요 스프 액상으로 되어있더군요 방법은 짜장라면과 같습니다. 맛은 불닭볶음면처럼 자극적이지는 않고 약간 볶은 짬뽕의 맛이 나고요 어느정도 국물을 자작하게 해서 먹는게 저는 좋더군요!

 

' 단 국물이 너무 많으면 맛이 별루에요 라면하나에 종이컵 반컵정도의 물을 남겨주고 비벼주세요!! '

 

 

저는 생각보다 라면물을 버릴때 많이 남긴 것 같더군요 이거보다는 훨씬 적어야 해요!

 

 

4대 짬뽕라면 하나하나 다 먹어볼 예정인데요 그중에 오늘 갓짬뽕은 얼큰한 볶음짬뽕의 맛을 느낄수 있는 라면입니다 개인적으로 국물을 좋아하시는 분보다는 볶음면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호 할꺼 같아요~

 

아직 4대 짬뽕라면 중에 아직 3개가 남아 있기 때문에 올 겨울 라면은 짬뽕라면으로 먹는거로.. ㅋㅋ ㅋ여러분은 이 4대 짬뽕중에 어떤것 드셔보셨나요? 다음에는 무엇을 먹어 볼까나? 저는 다음에 국물이 있는 짬뽕라면 도전하겠습니다 역시 한국사람은 국물이 있어야 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