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5. 28. 22:00

플라잉삐아또 대전은행동 저렴한 맛집

주말이나 공휴일이 되면 왠지 외식 한번은 해야할것 같고 음식 가격들이 사악한지라

저렴하고 맛있는곳을 찾게 되는데요

플라잉삐아또가 딱 맞는것 같네요

전 요리에 자신이 없는지라 제가 한 음식은 맛이 없는데

가족들은 그저 밥그릇 뺏기기 싫어서 맛있다고 하고 먹어줍니다. 참 감사하죵!!

 

대전 중구 은행동 으능정이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젊은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건물 올라가기 전 메뉴를 미리 확인할 수 있어요

보이시죠?? 전메뉴 5900원

 

내부 사진 한쪽만 찍었네요,,,

손님들이 꽉꽉 채워졌죠,,,맛있단 얘긴가,,,아짐 저렴해서..

음식이 나오기전 창문 너머로 보이는 젊은이들의 거리를 볼 수 있어요

구경중에 사람구경이 참 재밌죠

괜히 지나가는 사람 스타일 점수도 맘대로 올렸다 내렸다,,

사람 인원에 맞게 주문을 하면 샐러드바는 무료로 리필이 가능해요

벌써 사람들이 음식들을 비웠네요

저에게 샐러드바는 크게 의미가 없는듯하네요

오이피클만 세접시,,,

고르곤졸라 피자,,,고르고 졸라서 먹는 피자,,

야채를 싫어하는 아들은 늘 요런 치즈만 얹은 피자를 고르고 졸라서 주문해요

고르곤졸라는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레시피는 다음에 올리도록 할께요

 

새우리조또,,,새우 어디갔지,,

역시 아이들이 잽싸게 소환해갔군요,,,

오랜만에 먹어보니 맛있네요,,,

토마토 새우 스파게티,,,,어딜가도 맛있죠

갑자기 또 먹고 싶어지네요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수제돈가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다고 하네요

바삭하니 맛있네요

플라잉 삐아또에서 오랜만에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을 실컷 먹은것 같아 기분좋아지네요

가끔 한번씩 플라잉 삐아또에서 외식하는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