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30. 22:47

대전산책하기좋은곳-대전시립미술관

요즘 날씨 너무 좋아요^^  집에 있기만은 아쉬운 날씨~

저도 점심때쯤 대전 한밭 수목원을 다녀올까? 하고 나섰답니다.

 

대전산책하기좋은곳-대전시립미술관

근데 지난 주말은 여름인 것 처럼 덥기까지 하더라구요.ㅎ

그래서 그냥 주차한 곳에서 가까운..

대전 시립미술관에서 산책을 하고 왔어요. 대전산책하기 좋은곳 너무 많아요. 

예전엔 몰랐는데.. 요즘 보니 갈곳이 은근 많더라구요.ㅎ

대전시립미술관 안으로 들어가서 관람하지는 않고  

공원처럼 되어있어서 산책도 하고 도시락도 먹고 왔어요.

날씨가 좋아서인지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한쪽엔 이렇게 작품들이 있어요.

어떤 의미의 작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전.. 근사해 보이더라구요.ㅋㅋ (누리지 못했던 문화생활하는 것같았어요..ㅋㅋ)

 

한쪽에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대전시립미술관 옆에는 예술의 전당도 있고,

엑스포 시민광장도 있더라구요.

자전거도타고 산책도 하고..

아이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나들이 나오기 좋은 곳인것 같아요.

벌써 4월달도 다 지나갔네요..

뭔가 아쉽지만.. 내일부터 연휴아닌 연휴가 시작이라..

즐거운 마음으로 5월도 시작할수 있을 것 같아요.^^ 

대전산책하기 좋은곳-대전시립미술관은 여기까지입니다~~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