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2. 5. 01:00

[제주도] 한라산 : 사라오름

제주도에 유채꽃 피는 계절이 다가오는 것 같죠?ㅎ

날씨가 제법 따뜻해진 것 같아요.

 

작년 3월에 제주도여행 중 하루를 쏟아 다녀온 한라산 사라오름을 소개할께요.

처음 제주도를 갈때 한라산을 목표로 세우고 갔어요.

하.지.만. 그곳에서도 게으름은 여전히...

산행을 하기 전 아침을 든든히 먹어야겠다는 남편님ㅠㅠ

덕분에 사라오름을 다녀오게 되었지요.^^;;

 

한라산을 등반하려면 입산시간을 맞춰서 가야해요.

저희는 1시간가량 늦어져 정상까지는 가지 못했어요.

정말.. 올라가면서 후회를 했어요.. 슬퍼2

너무 힘들더라구요ㅋㅋ;; 땀이 비오듯 쏟아지고..

다리는 풀려가고.. 심장은 터질 듯.. 

하산하긴 아쉬웠기에 천천히 올라갔어요. 

드디어 사라오름 산정호수 도착!!

엄청 쌀쌀했어요. 갑자기 추워졌어요.얼음2

 

산정호수를 지나 사라오름!!

멀리서 백록담을 보고 왔어요.ㅎ

비록 정상까지 가진 못했지만 굉장히 뿌듯했어요.

다음을 기약하며.. 하산^^

올라갈땐 못 보았던 자연의 아름다움을 내려오며 감상했어요.

너무 지쳤었는지 사진은 없네요.;; 눈에 담아왔어요^^

따뜻한 봄날에 제주도여행코스로 한라산 사라오름!! 추천요!!!고고